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 진단을 받으셨나요? 이러한 팁은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삐삐인싸 2020. 6. 3. 10:11

본문


암 진단을 받으셨나요? 이러한 팁은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은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암을 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제품에 빨려들어간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사기의 희생자가 되지도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병에 대해 스스로 교육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더 잘 대처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받아 더 나은 정보를 얻고, 치료와 치료에 적극 참여하십시오.




암세포가 퍼지지 않게 하려면 식단에서 설탕을 잘라내라.


설탕은 암세포가 자라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설탕을 완전히 제거하면 암을 굶겨 없애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전술 자체로는 암을 없앨 수 없겠지만, 암과 싸우기 위해 다른 치료법과 함께 사용될 수 있다.




암을 조기에 발견하면 이길 가능성이 더 높다.


암을 조기에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절한 검사에 대한 정기적인 일정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인데, 어떤 증상이 나타나기 훨씬 전에 암을 발견할 수 있다.


유방암이나 고환암의 경우 자가검진도 중요하다.


월별로 특이하게 느껴지는 것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제대로 먹고 운동하면 외모와 기분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암의 위험도 줄어든다.


야채와 과일을 충분히 먹고, 물을 많이 마시고, 매일 30분씩 운동을 하면 생활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태양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암으로 이어질 수 있고, 피부암은 흔한 형태의 암이다.


정기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모자로 얼굴을 보호하면 이런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암 치료를 받기 때문에 치료 과정에서 많은 신체 변화를 겪게 된다.


이에 대비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치료의 가능한 어떤 부작용도 알게 할 수 있다.


머리카락이 빠지면 가발을 들고 피부가 창백해 보이면 화장을 한다.




여러분은 해로울 수 있는 야채와 과일의 화학물질에 대해 알아야 한다.


이 음식들은 종종 박테리아, 곰팡이, 곤충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기 위한 살충제로 덮여있다.


이 제품들은 순한 비누로 씻은 후 항상 깨끗이 헹군다.




항상 자신을 위한 목소리를 가지며, 들을 필요가 있을 때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암에 대해 시대에 뒤떨어진 의견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에 의문을 제기하거나 그들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획득"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러한 질문이나 우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고, 만약 그것이 발생하면 즉시 해결하라.


이것은 치료 중에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과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에 대한 통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암 진단을 받았다면, 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그냥 들어라.


가끔 이렇게 하는 것은 힘들 수 있지만, 여러분이 아는 암 희생자는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어떤 기회라도 사용할 수 있다.


너의 개인적인 생각을 방해하거나 자원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지금이 그들의 시간이다.




만약 여러분이 암에 걸리거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암에 걸린다면, 이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현실에서 당신의 자신감은 이런 상황에서 매우 중요하다.




야생 연어가 몸에 매우 좋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낮은 수치의 수은과 오메가 3 지방산이 암에 걸리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야생 연어를 식단에 포함시킴으로써, 여러분은 몸이 암세포와 싸우도록 도울 수 있다.




암과 함께 사는 것이 가져오는 도전과 변화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이십시오.


나중에 싸울 준비를 해라.




당신이 친구나 가족, 그리고 암 건강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큰 지원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종양학자, 간호사, 그리고 암에 걸린 다른 사람들과 같은 사람들은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될 것이고 이 어려운 시기 동안 많은 필요한 우정 그리고 지원을 가져올 것이다.


아무도 스스로 암을 이겨낼 수 없으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준비를 하라.




암에 걸리면 사기극에 쉽게 빨려들 수 있는데, 그것은 사람들이 스스로 돕거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병을 이기도록 필사적이기 때문이다.


그렇더라도 항상 안내를 받고 올바른 지식을 가이드로 삼아 행동하도록 하라.


당신이 방금 읽은 기사의 팁을 당신의 전투에 도움이 되도록 쓰세요.